처인구
오늘은 즐거운 소풍날 ᕙ(•̀‸•́‶)ᕗ
오랜만에 나래랑 피크닉 나왔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고요.ㅠㅠ그래서 공기도 좋고 프라이빗 한 공간으로 피크닉 장소를 바꿔봤답니다.
투명한 부스 속으로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상쾌한 자연의 향기~! 나래도 저도 기분이 업 되는 거 있죠?! 입구에서부터 걸어가는 내내 한적하고 깨끗해서 편안한 느낌을 받았어요. 저희는 투명 부스에 들어갔는데 경치도 잘 보이고 프라이빗 한 느낌을 받았어요.
숲의 아이 ღ˘⌣˘ღ
앤드모안은 팜스테이가 가능한 관광농원이에요. 팜스테이는 농장에서 머무르면서 생활을 체험할 수 있는거나, 그런 형식의 숙박 시설이 있는 공간을 말해요! 넓은 농장안에 피크닉 할 수 있는 투명부스가 있는 이유에요! 선선한 바람을 맞으면서 나래랑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이제 놀아볼까?
부스 안으로 들어서면 앞뒤가 세모 모양의 통유리로 되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앞쪽에는 잔디밭과 산이, 뒤쪽에는 나무를 심어 놓은 정원이 보이는데 경치를 즐기면서 놀 수 있답니다. 음료는 시즌별로 구성 달라진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댕댕아 ٩꒰。•◡•。꒱۶
앤드모아의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자연 속의 고품격 피크닉이라는 점 인 거 같아요! 주변에 숲과 산이 있어서 새소리도 들리고 공기도 좋아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더라고요. 특히 산책하다 만난 댕댕이는 나래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줬어요.
간식 타임
먹거리는 1인당 1음료를 제공해 주시는데 저는 블루베리 에이드, 나래는 레몬 그린 티를 시켰어요! 자연과 잘 어울리는 음료들이죠? 특히 직접 기른 아로니아 열매가 들어있어서 베리가 톡톡 터지며 신선하고 새콤한 과일향이 입안에 잔뜩 퍼졌어요! 여름에는 뒤쪽에 있는 블루베리 비닐하우스에서 열매를 따서 넣어주신다고 해요..! 말 그대로 정말 손맛이 가득..♡
과자에 마구 마구 손이 가..(՟ິͫઘ ՟ິͫ)
사장님께서 바쁘지 않으시면 직접 트레이에 음식을 가져다주신다고 해요! 저희는 운이 좋아 트레이 서비스도 받았답니다.ㅎㅎ 또 스낵은 무한리필 해주셔서 입이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보드게임도 있다고요!
사장님께서 할리갈리와 젠가도 빌려주셔서 브런치를 해결한 후 나래와 게임도 해봤어요.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보드게임을 해보니 또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이제 움직여볼까? ٩(ˊᗜˋ*)و
농원에 왔는데 안에서만 놀 순 없잖아요? 배드민턴 라켓과 셔틀콕도 대여가 가능해 나래랑 신나게 치고 왔답니다.ㅎㅎ
사진 ♥맛집♥ 앤드모안
피크닉의 목적은 뭐다? 인생 샷 아니겠어요~! 다들 인스타그램 감성 사진 찍으러 가서 강바람 맞으며 고생할 바에 앤드모안에 와서 편안하게 힐링하며 사진 찍는 게 더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 공간 자체가 럭셔리하고 깨끗해 즐기기 너무 좋았어요!
둘이 걸어요~
산책 거리도 있어서 여유롭게 나래와 손잡고 걸어봤어요. 이렇게 조용한 공간에서 나래와 대화한 적이 얼마 만인지..!
저희 이쁘죠? ღ
메타세콰이어 길을 산책하다가 핫스팟이 있어서 바로 찰칵 찍어봤어요. 앤드모안은 앤드 모안은 이용객들이 아니면 들어올 수 없다고 해요! 외부인 구경 또는 이용객 일행이라도 실제로 이용하지 않으면 잠깐 들어가는 것도 허용이 안돼요! 그래서인지 더 깔끔하고 프라이빗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어떻게 가면 된다고요?
프라이빗 한 피크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앤드 모안'은 기흥역에서 차량으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한답니다. 참고로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자동차 타고 오셔도 좋아요. ٩꒰。•◡•。꒱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