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카페모짜르트
Cafe

대학로

평범한 카페가 아니라고요 ღ˘⌣˘ღ

제가 요즘 빠져있는 클래식과 예술을 곁들인 '갤러리 카페'를 다녀와봤어요! 나래가 제 취향에 찰떡인 카페를 찾았다고 해서 처음엔 의심했었는데 -_-+ 발을 들이자마자 그 이유를 납득했답니다.

이국적인 배경에 클래식한 피아노는 덤!

오랜만에 손 좀 풀어볼까~? 커피와 디저트가 나오는 동안 나래를 위한 세레나데를 쳐봤어요 ㅋㅋㅋ 한 곡다 완주해달라는 사장님의 부탁에 신나게 정신없이 연주하고 나왔답니다.

나.. 외국 온 건 아니지?(✪̼ o ✪̼)

이국적이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이것저것 볼거리도 많았어요. 마치 중세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니까요? 또 각종 조형물이랑 예술품이 많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에 제대로 빠질 수 있는 곳

피아노 연주는 1인 1잔으로 사용료를 대신하고, 준비된 한 곡을 끝까지 연주 할 수 있어요!

치즈 폭포에 빠지고 싶다..☆

처음으로 맛본 디저트는 바로 피자였어요 (*’▽’*) 치즈가 폭탄으로 들어가 있어 안 시킬 수가 없었죠ㅎㅎ 양도 헤비 하지 않고 적당했고, 맛은 치즈와 피자의 본연의 맛을 보여줬어요!

아이스크림도 시킬게! 근데 에스프레소를 곁들인.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언제 먹어도 최고죠 +_+ 조용히 이야기를 나누며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도 두 개나 들어가 있어서 둘이서 먹기 양도 괜찮았답니다.

초코 시럽이 주르륵◟( ˘ ³˘)◞ ♡

저희가 가장 기대했던 오레오 프라페! 초코시럽과 휘핑크림이 가득해서 보기만 해도 달콤했지 뭐예요? 게다가 오레오 과자가 통째로 들어가 초콜릿 덕후들이 환장할 만한 요소가 잔뜩이었어요.

디저트 하면 크로플이지!

고소하고 바삭한 크로플과 함께 딸기러버 나래가 좋아하는 딸기라떼도 먹어봤어요! 특히 딸기라떼는 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청량해서 사진 찍기 바빴답니당 ٩꒰。•◡•。꒱۶

♡달달함의 끝판왕♡

마지막으론 달달함의 끝판왕 마카롱을 먹어봤는데요, 코크도 공갈이 아닌 가득 찬 느낌에, 필링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가볍게 먹어보기 좋았답니다. 달콤해서 커피와 잘 어울렸어요.

빨리 알려주세요. 현기증 나요.

갤러리카페 모짜르트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분 정도 걸으면 찾아뵐 수 있답니다!(◍•ᴗ•◍)